skip to Main Content

소액결제 정책, 통신사에 따른 한도와 해결방법

소액결제 정책 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시도하다 보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더라도 다날, 모빌리언스 등 결제대행사들이 조치를 취하는 것을 뜻하며 숫자가 포함된 경고문을 통해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는 다음과 같으며, 이는 결제대행사의 조치를 통해서 해결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소액결제는 한도 이내에서만 가능하며, 이를 초과하여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구분한도금액비고
SKT월 30만원
신규, 번호 이동 시 : 3만원
한도 구간 : 3, 6, 12, 20, 30 만원
KT월 30만원
신규,번호이동 시 : 4만원
한도구간 : 2,4,8,12,18,30 만원
LG U+월 30만원
신규, 번호 이동시 : 5만원
한도 구간 : 5, 30 만원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은 한도와 달리 대행업체의 조치로 인한 것이며 현재 통신사 사용 가능한 한도금액이 남아있음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 월 한도 금액이 조정 적용되는 것입니다. 다음은 다날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에서 캡쳐한 화면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결제가 안되는 것은 정책으로 인한 것이며 정책의 원인과 해결방법은 코드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코드에는 [615], [432], [50]이 있으며 원인과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615] 미납이나 연체기록으로 인해서 발생하며 다른 루트를 통해서 이용하는 것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432] 단기미납이 발생한 경우이며 요금 납부 이후에 소액결제가 가능합니다.

[50]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된 상태이며 이는 다음달에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참고 소액결제 현금화 | 최대 100만원까지 대한민국 1등 업체 – 배달소액

미납과 달리 정책은 노하우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으며, 이는 코드를 잘 이해하는 것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에 대해서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소액결제 현금화 | 최대 80% – 힘쎈머니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